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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마이크로 소프트사는 서피스 네오(surfice neo)를 선보였습니다. 이 듀얼스크린 PC는 윈도우 10을 휴대용 기기에 적합한 버전으로 개발된 윈도우 10X로 구동되었습니다.
올해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 여파로 원격 온라인 시장에 관심이 뜨거워 지면서 마이크로 소프트사는 모바일용 윈도우의 출시를 앞당겼습니다.
이 윈도우 10X는 크롬북 OS의 강력한 라이벌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최고 제품 책임자 Panos Panay는 집에서 일하는 전세계의 사람들은 타겟으로 클라우드 베이스 컴퓨팅 시장을 더 원할히 연결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클라우드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이 새로운 방식으로 작업하고 배우며 게임 플레이를 할수 있도록 모바일 클라우드에 특화된 제품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윈도우 10X의 정확한 출시 시기는 밝히지는 않았지만, 이전 계획되로라면 올해 하반기 출시예정입니다.
크롬북은 크롬브라우저및 G메일과 같은 온라인 웹기반 앱에 주로 의존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와 하드웨어 파트너가 400달러 미만의 가격에 윈도우 컴퓨터 제품군을 출시할수 있다면 크롬북의 강력한 경쟁자로 떠오를수 있을듯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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