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즐겨찾기

내가 가장 예뻤을때 OST 노래 / 가사 / 드라마정보

by DGP 2020. 9. 11.
반응형

 

 

  내가 가장 예뻤을때 드라마정보  

 

 

  내가 가장 예뻤을때 포스터  

 

 

  내가 가장 예뻤을때 인물관계도  


 

 

 

 

1415 - 동행 (Go with)

  내가 가장 예뻤을 때 (When I Was Most Beautiful) OST Part 1   


그대를 스쳐 갈 때면
시린 한 겨울밤에도
초봄 무렵의 꽃향기가 내게 불어와요

그대를 바라볼 때면
하얀 눈 내린 날에도
봄날 거리의 꽃망울이 피어 올라와요

홀로 서 온 날이 아득하게 
멀리 사라져가는 오늘
마주 보다 어루만지다
함께 먼 길 떠날까

그대 손짓들이
바다를 적신 듯
물감처럼 내 마음 속에 번져가요

그대 웃음들이
수채화 그린 듯
한 폭 그림 속 연인처럼
우리 같이 걸어갈까요 이젠

그대를 그려낼 때면
검게 물든 하늘에도
한여름 밤의 별자리가 다시 떠올라요

처음 본 날들의 기억들이
다시 아른거리는 오늘
마주 보다 어루만지다
함께 먼 길 떠날까


그대 손짓들이
바다를 적신 듯
물감처럼 내 마음 속에 번져가요

그대 웃음들이
수채화 그린 듯
한 폭 그림 속 연인처럼
우리 같이 걸어갈까요 이젠

라라라

그대 숨소리가
노래를 담은 듯
바람처럼 내 귓가를 감싸네요

그대 눈빛들이
하루를 달래듯
긴 밤하늘 위의 별처럼
그댈 비춰 주고 싶어요 매일


 

 

 

 

소향(Sohyang) - Once

   내가 가장 예뻤을 때 (When I Was Most Beautiful) OST Part 2   

Once 나 그대를 느끼죠
오래 흐르는 시간처럼
가끔은 더 천천히
깊어진 내 마음을 
그댄 알까요

Once 그대를 만난 후로
항상 곁에 맴도는
따뜻했던 우리 기억
사랑이라 느끼죠
나 그대에게

수놓아진 추억에 안겨서 
그대의 숨소리 또 들려올 때면 
힘든 시간 엉켜져 있던 지난날들을 
달콤한 꿈처럼 웃죠

Once 그대와의 운명을 
내가 함께할래요
때론 우리 외로워도 손을 놓지 말아요
지금 이대로만 

수놓아진 추억에 안겨서 
그대의 숨소리 또 들려올 때면 
힘든 시간 엉켜져 있던 지난날들을 
달콤한 꿈처럼 웃죠 

내 안에 담긴 그리움 
그댈 향한 마음도
혹시 우리 멀어진다 해도
그대 내게 주었던 
사랑 간직할게
소중한 그대를 위해 

고요히 잠든 그대 모습을 
한없이 곁에서 또 바라볼 때면
한 번뿐인 내 삶에 그대 사랑이란 걸 
느껴요
나 그대만을


 

 


전상근 - 그대 행복해야 해요

     내가 가장 예뻤을 때 (When I Was Most Beautiful) OST Part 3   


외워둘게요 마지막 네 눈빛
눈치없이 내 눈물은 자꾸 일렁이죠

고생했어요 많이 힘들었죠
돌아서는 발걸음은 편하길 바래요

미안해하는 표정은 말아요
웃으며 떠나갈게요

그대 행복해야 해요
너무 슬퍼하지 마요

가끔씩만 그리워하고 떠올려요
너무 쉽게 잊진 마요

이런 나 참 못됐죠
안녕 안녕 내 사람아

언제쯤 그댈 잊을 수 있을까
이별이 쉽진 않네요

그대 행복해야 해요
너무 슬퍼하지 마요
가끔씩만 그리워하고 떠올려요

너무 쉽게 잊진 마요
이런 나 참 못됐죠
안녕 안녕 내 사람아

왜 후회는 한발 느린지
함께할 시간이 많을 줄 알았어

가슴에 꽉 막혀서
그대에게 못했던 말
헤어지기 싫어
바보같은 내게 돌아오면 안될까

그댄 행복해야 해요
그댄 다 잊어야 해요
추억들은 두고 가세요 괜찮아요

그댄 잘 살아야 해요
이 말 하고 싶었죠

안녕 내사랑아


 

 


심규선 (Lucia) - 새겨진 나날들이

  내가 가장 예뻤을 때 (When I Was Most Beautiful) OST Part 4   


거리들 마다 새겨진 나날들이
어느덧 추억되어 나를 비추고
그때 좋았던 그 기억 
어느새 다 흐려져가네

낙엽이 하나 둘 쌓여가면
같이 걷던 그 길이 보이지가 않고
멀리서 들려오는 종소리에
내 마음 울컥해 눈물속에 걸음을 떼죠

이젠 아름답던 이곳의 모든 것들이
작은 떨림조차 허락되지 않는 것 같아

거리들 마다 새겨진 나날들이
어느덧 추억되어 나를 비추고
그때 좋았던 그 기억
이제는 다 흐려져가네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속에
향긋한 꽃내음 내마음을 감싸올 때면
그 시절 그 모든 게 내게로 올 것만 같아
잠시 멈춰 서서 나 그때로 빠져들어

혹시나 그 옆에 너의 모습 
힘이 들어 보인대도 
아파도 아파도 그저 바라만 볼게

거리들 마다 새겨진 나날들이
어느덧 추억되어 나를 비추고
그때 좋았던 기억에
어느새 내 눈물이 흘러

그때 좋았던 기억에
어느새 내 눈물이 흘러


 

반응형

댓글